Design Your Space

감성과 효율을 담은 디자인과 시공으로 여러분의 공간으로 여행을 함께합니다.

Welcome to Good Choice 자세히보기

2016/08 14

강남사무실인테리어 현장 입니다.

안녕하세요 굿초이스 입니다. 강남사무실인테리어 현장에 소식 전달해 드립니다 ^^ 요즘따라 오피스 공간의 문의와 공사가 많이 들어가는 추세 입니다. 자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강남 사무실인테리어은 게임회사 입니다. 요즘은 it 와 관련된 사무실들이 많이 오픈을 하는 추세 인거 같습니다. 일반 사무실 보다 it 관련 업종 클라이언트 분께서는 조금은 특이한 부분을 많이 요구하시는 편 입니다. 조금은 다른 오피스공간과 직원들의 휴식공간을 중요시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것 같습니다. 많은 사무실공사를 진행하지만 최근에는 이렇듯 예전과는 오피스공간의 대한 이해도가 많은 변화가 있는것 같습니다. 일의 능률을 올릴수 있는 공간이 회의 매출과 직원들의 사기에 영향을 많이 미친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는거 같은 분위기 입니다..

레스토랑인테리어 비용견적 제안내용

안녕하세요 굿초이스 입니다. 레스토랑인테리어 제안서 입니다. 제안이 들어갔지만 계약까지는 아쉽게 연결이 되지는 않은 연어전문점 레스토랑인테리어 제안서 입니다. 비용 및 견적 내용까지 올려드리니 참고하세요 ^^ 레스토랑의 조리공간은 오픈형 이지만 개인공간을 겸용하여 고급스러운 호텔 바 분위기를 낼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드렬ㅆ습니다. 조리공간 뒤에는 벽면 디자인 요소를 가미 하였습니다. 레스토랑의 바닥은 타일형태를 이용한 레링본 시공을 하여 메인의 공간과 동일한 느낌을 낼수 있도록 제안드렸습니다. 바닥은 노출콘크리트 에폭시 시공으로 마감처리를 하고 파벽돌 및 목재를 이용한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나선형 계단을 활용하여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다양한 디자인 제작이 가능 하도록 셋팅 하였습니다. 레스토랑 ..

옷가게 의류매장인테리어 마감현장 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굿초이스 입니다. 오늘은 옷가게 의류매장인테리어 마감현장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다 마감이 되어 오픈이 된 현장입니다. 마감현장 사진을 이제서야 올리네요 ^^ 천장을 화이트계열의 마감작업전 사진 입니다. 석고로 마감뒤 화이트 도장으로 마감처리 하였습니다. 간판 스카시 작업전 블루계열의 베이스로 도장처리만 한 옷가게 의류매장인테리어 현장 입니다. 벽면을 타고 흐르는 간접등과 펜던트의 조화가 꾀 분위가 좋습니다. 이번 옷가게 의류매장인테리어 퀄리티는 보장 합니다 ^^ 야간작업을 하니 밤에 더욱더 이쁠거 같네요 기대하세요 옷가게 의류매장인테리어 조만간 완성 자료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구요 문의사항이나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그..

칼국수집 식당인테리어는 굿초이스와 함께하세요 ^^

안녕하세요 굿초이스 입니다. 오늘은 김포에 위치하는 명동칼수점 리모델링 스타일링 자료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일반 음식점인테리어나 칼국수집 식당인테리어 문의가 요즘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로 진행하시다가 직접 매장을 운영하기위해 굿초이를 찾아주시네요 ^^ 충분히 기존에 운영하시는 프랜차이즈매장 보다 더 트랜디하고 뛰어난 디자인과 시공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매장을 계획하고 계시분들 중 구지 본사 인테리어에 따라 진행을 안하셔도 되는 점주 분들은 저희 굿초이스로 연락주세요 최고의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칼국수집인테리의 경우에는 주방과 홀의 동선이 중요합니다. 뜨거운 음식이고 빠르게 음식이 나갈수 있어야 맛을 유지할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내부 인테리어 신경을 안쓸수가 없습니다. 미..

부천 무용 댄스학원인테리어 3D 제안서

안녕하세요 굿초이스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3D 작업물은 부천에 있는 무용 댄스학원 인테리어 건에 대한 제안 자료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조금은 특이한 구조로 제안을 드렸습니다. 클라이언트 께서 원하시는 방향과 맞는 부분도 있었구요 일단은 메인 연습실을 일부를 복층구조의 형태로 제안을 드렸습니다. 실제 공연은 아니지만 연습공연이나 선생님들께서 한눈에 수강생들의 흐름을 살펴보기 위한 구조 입니다. 프론트 공간과 복도 초입의 구상안 입니다. 프론트 전면부와 고객대기실 겸 휴게공간 입니다. 소 연습실과 대연습실 두개의 공간으로 연습공간을 구획을 하였습니다. 무용 댄스학원인테리어의 경우 메인 연습공간과 서브연습공간 그리고 기타 탕비실 / 상담실 겸 사무실로 많이 구성을 진행합니다. ..

식당 음식점인테리어사진 비용견적을 컨셉제안

안녕하세요 고객님 굿초이스 인테리어 입니다. 오늘은 식당 음식점 인테리어 사진 및 비용견적을 뽑기 위한 컨셉제안 스타일링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오류동에 있는 식당 컨셉제안 자료 입니다. 전체적으로 큰건물 외관의 디자인과 내부 디자인의 조화가 필요한 프로젝트 였습니다. 도심과는 조금 먼 외곽에 있는 식당 음식점인테리어이기 때문에 비용견적을 산출할때 유의해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한쪽 벽면은 각종 접시를 활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테라스 공간 또한 별도의 공간으로 적용하여 시공에 신경을 썼습니다. 식당 음식점 창업을 앞두고 문의가 오시면 가장 먼저 물어보시는 질문 중 가장 많은 질문은 " 몇평 정도 되는데 얼마인가요 ? " 라는 질문 입니다. 이러한 질문을 가장 많이 듣습니다. 그..

요양원인테리어 도면 및 제안자료

안녕하세요 굿초이스 입니다. 오늘은 부평 라온실버케어 요양원인테리어 제안서 자료에 대해서 말씀드리려 합니다. 자 한번 살펴보시죠 150평 규모의 요양원인테리어 구성안 입니다. 요양원 공사의 경우에는 경험이 있는 업체가 진행이 훨씬더 쉽습니다. 그 이유는 요양원 특성상 필요한 룸의 형태가 다 다르고 전체적인 구성에서 소방법에 접촉되는 요소들이 상당히 많은게 특징 입니다. 특히 요양원공사가 의뢰가 들어왔을때 클라이언트 측에서 원하시는 부분이 거의 정해져 있습니다. 병실의 갯수라던지 특정 공간확보 및 동선 그리고 각 층별로 특징들 등등.. 공사의 경험이 있다면 이러한 미팅에서 좀더 순조롭게 진행이 가능하겠죠 ^^ 요양원인테리어 공사 저희 굿초이스 연락을 주세요 고민하시는 부분이 무엇이든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

초밥집 스시집 일식집 횟집인테리어 청라후도 처럼

안녕하세요 고객님 굿초이스 입니다. 오늘은 초밥집 스시집 횟집인테리어 청라 신도시에 마감을 끝낸 후도횟집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목재비율이 많은 내부 공사입니다. 많은 대부분의 횟집이나 스시집 일식집의 경우 목재의 구성이 많이 들어가는게 거의정형화 된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굿초이스는 이러한 정형화된 스타일에서 조금은 현대적인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라 신도시에 있는 후도횟집은 프론트 쪽과 파티션의 비대칭적이면서도 사선을 이루는 스타일로 목공작업을 마감하였습니다. 초밥집 스시집 일식집 횟집인테리어를 진행할때 조명의 선택또 중요한 요소중 하나 입니다. 어떤 조명을 적용하느냐에 따라 횟집의 분위기가 달라지는 효과가 나죠 후도에서는 단체석 마다 포인트가 ..

동물병원인테리어 개원 비용과견적 사진이미지 공개

안녕하세요 굿초이스 입니다. 이제 여름의 끝자락에 거의 다다른듯 싶습니다. 오늘 아침은 평소보다 조금은 선선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아직도 밤잠을 설치는 분들이 얼마나 많으신지요 ^^ 오늘은 동물병원인테리어 개원 비용과견적 그리고 사진이미지를 소개해 드리면서 첫번째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송도에 있는 디오동물병원입니다. 올해 7월에 막 개원한 병원입니다. 혹시나 송도에 주거중인 많은 애견주 분들은 많은 애용 부탁드립니다. 원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성심성의 껏 진료 및 미용을 진행합니다. 디오동물병원은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동물병원을 개원하시는 많은 원장님께서 원하시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여기는 치료및 애견 동물들의 안정을 취하게 하는 치료 및 ..

사무실인테리어사진 비용견적에 맞는 공사진행

안녕하세요 굿초이스 입니다. 오늘은 사 무실인테리어사진 및 도면 3D 작업한 포트폴리오에 대한 설며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사무실인테리어 비용견적에 대한 합리적인 선택에 대한 팁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굿초이스에서 진행했던 인던원에 위치한 펜타 로직 사무실 입니다. 전체적인 구조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좌측 하단이 주 출입구 입니다. 주출입구를 지나 정면으로 프론트 중앙은 업무공간을 중심으로 상하로 임직원 룸 / 회의실로 사무실인테리어가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주 출입구 전면부 입니다. 주 출입구를 지나 프론트로 향하는 짧은 복도 구간입니다. 좌측은 회사와 관련된 각종 전시물을 dp 할수 있는 공간이며 우측으로 목재로 독특한 형태로 디자인한 형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