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Your Space

감성과 효율을 담은 디자인과 시공으로 여러분의 공간으로 여행을 함께합니다.

Welcome to Good Choice 자세히보기

2017/07 10

아픈 동물들에게 치유의 손길을... 동물병원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완공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하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소는고양시에 있는 "신원 동물 메디컬 센터"동물병원 인테리어입니다. 깨끗하고 보기 좋은 주위 환경에자리잡고 있는 동물병원 인테리어는도로에서 잔디길을 지나 입구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큰 평수에 깔끔하게인테리어된 내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입구 가까이에는 평소 쉽게 구비할 수 있는간단한 간식들과 사료들이 진열되어있습니다. 바닥에는 에폭시를 시공하여 반질거리는질감과 깔끔한 디자인을 확인 할 수있습니다. 입구에는 낙엽을 흩뿌린듯한 독특한 디자인이카운터를 향해 전개되어 있습니다. 도로변을 향해있는 모습으로의자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블라인드를 설치하여 편의를 제공합니다. 카운터입니다.정면 상단에는 레이저 시공으로..

손끝에서 퍼지는 울림을 위한 노력의 장소 _ 음악학원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시공이 끝난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한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시흥에 위치한 음악학원"King Music"이라는음악학원 인테리어입니다. 정면의 모습을 담아낸 사진입니다.초록색으로 도장하고 몰딩한 칸막이에시트지로 글귀를 남긴것이 가장 먼저 보입니다. 입구의 경계를 만드는 역할입니다. 음악학원 인테리어 메인 공간입니다.합주가 가능한 공간으로전 방향에 방음재를 부착했습니다. 정면에는 학원의 브랜드를 설치하였고정면의 양 사이드에는 매입조명과LED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소리가 새어나오지 않도록문을 설치하여 밀폐시킬 수 있습니다. 복도쪽으로 쉽게 오갈 수 있도록문과 창문을 설치했습니다. 복도에는 피아노,드럼,기타 등 다양한 악기를연습할 수 있는 방들이 있습니다. 문 상단 부분에 방..

좋은 기술을 담아주는 좋은 환경 _ 미용학원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완성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하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오늘은 강남에 위치한 미용학원 인테리어"MU"를 소개합니다. 카운터의 옆에 위치한 실습방입니다.미용 실습에 사용되는 환경이 세팅되었습니다. 다양한 미용도구들과알조명으로 선명한 얼굴이 보이는 거울등교육에 필요한 환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습방에는 볕이 잘드는 창문이 있습니다.귀여운 모습의 의자들과선반에는 사용하는 물품들을 이용하여전시겸 공간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인공적인 조명 외에 자연스러운채광이 비치는 공간이라더욱 편안한 모습입니다. 거울에 비치는 반사면 덕에더 넓어보이며 편안해보입니다. 우측의 실습방입니다.직선으로 쭉 뻗은 공간은더 많은 사람들을 한번에 교육하기에편리해 보입니다. 통으로 만들어진 거울과 의자들로간단하고 심플하게 만들어진..

내 건강을 되찾는데 에너지를 주는 도우미 _ 피트니스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완공 현장을 소개하는상가 전문 인테리어"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번 소개할 곳은목동에 위치한 피트니스 인테리어"FaceMaker"입니다. 정면 사진입니다.밝은 창가쪽에는 런닝머신을 두고보다 근력운동을 사용하는 곳은우측에 설치해두었습니다. 거친 느낌의 노출 천장에는깔끔하게 재단한 목재 판넬을간격을 두고 배치했습니다. 현관에서부터 내부까지 이어지는디자인으로 깔끔해 보입니다. 목재 특유의 무늬를 가지고 있는진한 색감에 틈 사이로보여지는 조명들이양 옆의 거친 콘크리트와 대비되어더 깔끔하고 깨끗하게 보입니다. 우측으로 들어와 촬영한 사진입니다. 창문으로 적잖은 빛이 들어옵니다.피트니스에 필요한 소품들을입구쪽 진열장에 보관하는 모습입니다. 바닥에는 두터운 매트를 설치했습니다.부상의 위험 및 소음을 방지..

내 자리를 화려하게 꾸미고 싶다면 _ 헤어샵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상가 전문 인테리어 업체"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수원시 이의동에 있는헤어샵 인테리어"SALON de G1"입니다. 광교 푸르지오 2층에 있는헤어샵 인테리어는전체적으로 난색 계열로 도장한화려한 분위기의 디자인입니다. 정면의 벽면에는붉은색으로 도장하여시트지를 통해 필기체로 글씨를 남겼습니다. 카운터 공간에는다과나 간단한 기구들을 배치하는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작은 평수로 활용도를 높게 하는인테리어로 좁은 면적에서활용할 수 있는기능적인 부분이 고려되었습니다. 사람들의 시선이 제일 집중되는공간에는 몰딩시공과 황동색으로화려하게 꾸며놓은 거울이 있습니다. 카운터에는 냉장고와 싱크대등필요한 물건들이 알맞게 위치하도록가구들을 제작했습니다. 바닥에는 유광색의 반짝거림을 돋보이도록에폭시로 시공하여..

좋은 분위기에서 양식을 먹고 싶을때! _ 레스토랑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상가 전문 인테리어 업체"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수원에 완공된 레스토랑 인테리어"마리나 그란데"를 소개합니다. 수원시 영통구에 자리잡고 있는 레스토랑으로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주변 시설들과어울리는 깔끔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면으로 바라보는 내부 사진입니다.무게감 있는 목재 가구들과현란한 패턴 타일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노출천장으로 층고가 높아지고공간이 더 넓게 보여집니다. 검은색으로 도장하여위쪽으로는 눈이 가지 않습니다. 은은한 조명들로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만들어집니다. 원목가구들의 묵직한 무게감이 느껴집니다.레스토랑 인테리어 중앙에는화려한 샹드리에가 있습니다. 내부의 소파가 있는 테이블에는옆과의 공간을 단절하는칸막이 개념으로 수납장이 들어왔습니다. 상단에는 유리선반으로전시할 수 있는 개..

시원한 탄산 음료처럼 시원한 공간 알콜뉴스

안녕하세요!상가 전문 인테리어"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곳은 동두천에 위치한넓고 시원한 술집 "알콜뉴스"입니다. 지행동의 상가 건물중 4층에위치해 있는 알콜뉴스는넓은 공간에 시원시원한 배치로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술집 입니다. 여러가지 집기들이 진열되어있는카운터의 모습입니다. 밝은 조명들이 모여있습니다. 목재 테이블에 펜던트 조명을 주로사용했습니다. 벽면은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고가구는 블랙톤을 사용하여깔끔하게 인테리어 했습니다. 메인 공간의 한 편에는흡연실을 설치했습니다. 폭이 넓은 창문들을 따라테이블을 배치하여시원한 느낌을 받습니다. 술집 인테리어에 디자인적으로도움이 되는 다양한 요소들이이곳 저곳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외부의 모습입니다.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 좋은 장소로깔끔하고 심플하게 만든술집 인테..

기분이 편안해지는 따듯한 카페

안녕하세요!성남에서 인테리어를 진행한 카페"1002"를 소개하는 "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정원의 앞, 입구 쪽에는 로고가 그려진구조물이 귀엽게 사람들을 안내합니다. 간단하게 제작한 명패가기둥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오후에는 따듯한 햇살을 받으며공원을 바라보고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실내 사진입니다.화이트컬러를 주로 사용하여내부공간이 굉장히 깨끗하게 보입니다. 카운터에는 반사광이 많은스틸 재질을 사용하여카운터 부근을 화려한 분위기로만들었습니다. 목재 메뉴판은 간접조명을 받아더 집중이 잘되는 모습을 갖춥니다. 개인적이고 조용한 공간이 필요한사람들이 들어와서 쉴 수 있는작은 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별 주문한 테이블입니다.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이 갑니다. 입구에는 레일조명을 설치했습니다.벽면을 쏘는 간접..

모던한 블랙톤의 선술집! 이자까야 인테리어 월야

안녕하세요!좋은 퀄리티의 만족스러운시공 현장을 만들 수 있도록 여러가지 굿초이스 사례들을 모아여러분들에게 소개하는 상가 전문 인테리어 업체"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김포에 위치한이자까야 인테리어 "월야" 입니다. 이자까야 인테리어 "월야" 정면 사진입니다.아담한 평수의 작은 공간으로 일직선 동선으로그 사이즈에 알맞는 인테리어를 꾸몄습니다. 목재로 만든 작은 테이블입니다.공간의 크기에 알맞게 불편함을 주지 않는적당한 크기로 적절하게 배치했습니다. 출입문은 유리로 제작하여깔끔하게 시공하였습니다. 천장에는 레일조명과 펜던트조명을 사용,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이자까야 인테리어의 술병들을조명 아래 진열대에 배치하여디자인 소품으로 사용했습니다. 실제 사용되는 종류의 술병들알록달록한 소품들을 사용하여실내..

다양한 이자까야 인테리어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완성된 다양한 인테리어를 소개하는,상가 전문 인테리어 업체"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오늘은 따사로운 봄날의 햇살처럼눈부신 이자까야 인테리어를 갖춘"히카리"를 소개합니다. 일본어로 환한 빛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히카리"라는 이름처럼많은 빛을 담고 있는이자까야 인테리어입니다. 눈부신 황동 팬던트 조명들과점심 무렵 창가에서 비치는 햇살들로실내 공간을 비치는게매아 아름다워지는 공간입니다. 실내는 아담한 평수를 가지고 있습니다.요리를 하는 주방과 식사를 하는 테이블,단촐한 공간이지만 컨셉을 잘 잡고꾸며내는 인테리어로달콤하고 부드러운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입구에서 압도되고 있는 붉은 벚나무는 시선을 집중시키고외부에서도 잘 보이는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직선으로 간단한 동선으로퇴근 후 간단하게 먹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