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Your Space

감성과 효율을 담은 디자인과 시공으로 여러분의 공간으로 여행을 함께합니다.

Welcome to Good Choice 자세히보기

2017/07/30 2

좋은 기술을 담아주는 좋은 환경 _ 미용학원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완성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하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오늘은 강남에 위치한 미용학원 인테리어"MU"를 소개합니다. 카운터의 옆에 위치한 실습방입니다.미용 실습에 사용되는 환경이 세팅되었습니다. 다양한 미용도구들과알조명으로 선명한 얼굴이 보이는 거울등교육에 필요한 환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습방에는 볕이 잘드는 창문이 있습니다.귀여운 모습의 의자들과선반에는 사용하는 물품들을 이용하여전시겸 공간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인공적인 조명 외에 자연스러운채광이 비치는 공간이라더욱 편안한 모습입니다. 거울에 비치는 반사면 덕에더 넓어보이며 편안해보입니다. 우측의 실습방입니다.직선으로 쭉 뻗은 공간은더 많은 사람들을 한번에 교육하기에편리해 보입니다. 통으로 만들어진 거울과 의자들로간단하고 심플하게 만들어진..

내 건강을 되찾는데 에너지를 주는 도우미 _ 피트니스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완공 현장을 소개하는상가 전문 인테리어"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번 소개할 곳은목동에 위치한 피트니스 인테리어"FaceMaker"입니다. 정면 사진입니다.밝은 창가쪽에는 런닝머신을 두고보다 근력운동을 사용하는 곳은우측에 설치해두었습니다. 거친 느낌의 노출 천장에는깔끔하게 재단한 목재 판넬을간격을 두고 배치했습니다. 현관에서부터 내부까지 이어지는디자인으로 깔끔해 보입니다. 목재 특유의 무늬를 가지고 있는진한 색감에 틈 사이로보여지는 조명들이양 옆의 거친 콘크리트와 대비되어더 깔끔하고 깨끗하게 보입니다. 우측으로 들어와 촬영한 사진입니다. 창문으로 적잖은 빛이 들어옵니다.피트니스에 필요한 소품들을입구쪽 진열장에 보관하는 모습입니다. 바닥에는 두터운 매트를 설치했습니다.부상의 위험 및 소음을 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