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Your Space

감성과 효율을 담은 디자인과 시공으로 여러분의 공간으로 여행을 함께합니다.

Welcome to Good Choice 자세히보기

2017/07/31 2

아픈 동물들에게 치유의 손길을... 동물병원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완공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하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소는고양시에 있는 "신원 동물 메디컬 센터"동물병원 인테리어입니다. 깨끗하고 보기 좋은 주위 환경에자리잡고 있는 동물병원 인테리어는도로에서 잔디길을 지나 입구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큰 평수에 깔끔하게인테리어된 내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입구 가까이에는 평소 쉽게 구비할 수 있는간단한 간식들과 사료들이 진열되어있습니다. 바닥에는 에폭시를 시공하여 반질거리는질감과 깔끔한 디자인을 확인 할 수있습니다. 입구에는 낙엽을 흩뿌린듯한 독특한 디자인이카운터를 향해 전개되어 있습니다. 도로변을 향해있는 모습으로의자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블라인드를 설치하여 편의를 제공합니다. 카운터입니다.정면 상단에는 레이저 시공으로..

손끝에서 퍼지는 울림을 위한 노력의 장소 _ 음악학원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시공이 끝난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한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시흥에 위치한 음악학원"King Music"이라는음악학원 인테리어입니다. 정면의 모습을 담아낸 사진입니다.초록색으로 도장하고 몰딩한 칸막이에시트지로 글귀를 남긴것이 가장 먼저 보입니다. 입구의 경계를 만드는 역할입니다. 음악학원 인테리어 메인 공간입니다.합주가 가능한 공간으로전 방향에 방음재를 부착했습니다. 정면에는 학원의 브랜드를 설치하였고정면의 양 사이드에는 매입조명과LED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소리가 새어나오지 않도록문을 설치하여 밀폐시킬 수 있습니다. 복도쪽으로 쉽게 오갈 수 있도록문과 창문을 설치했습니다. 복도에는 피아노,드럼,기타 등 다양한 악기를연습할 수 있는 방들이 있습니다. 문 상단 부분에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