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Your Space

감성과 효율을 담은 디자인과 시공으로 여러분의 공간으로 여행을 함께합니다.

Welcome to Good Choice 자세히보기

2017/08 35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어주는 따듯한 베이커리 공간 _ 카페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완공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하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장소는 서울 강서구에 있는"조이아"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배려가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으로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장소입니다. 카페 인테리어의 외관 사진입니다.원목느낌의 진한 색채를 사용한 외관으로부드럽게 느껴지는 디자인입니다. 두곳의 입구를 두고 있는 카페 인테리어로다리가 불편한 사람들을 위해옆문의 디자인을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블라인드를 설치하고문에 시트지를 부착하여 꾸몄습니다. 실내 사진입니다.목재를 주로 사용하여깔끔하고 따듯한 느낌을 만들었습니다. 천장에는 많은 조명을 설치하여밝은 조도를 유지합니다. 바닥에는 에폭시 시공으로 고급스럽게 만들었습니다. 포인트가 되어주는 의자를 배치하여공간의 분위기를 살렸습니다. 깔끔하고 ..

전통과 모던함의 조화로 이루어진 깔끔한 고기집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완공이 끝난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하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장소는계양구에 위치한 "이가네 한우"고기집 인테리어입니다. 넓은 평수를 가지고 있는 음식점으로공간을 깔끔한 방식으로 꾸몄습니다. 마루바닥으로 꾸며낸 바닥은고급스럽고 전통적인 느낌이 납니다. 실내의 독립된 방에는 좌식으로 만들어고객들에게 친숙한 느낌을 주도록 만들었습니다. 창가가 있는 방향으로 만들어져더욱 고급스럽고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한옥 문짝을 모티브로 한 입구는유리창으로 제작한뒤 시트지로 꾸며냈습니다. 시야가 트여 더욱 깔끔해졌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입니다.알록달록한 색상으로 꾸며내어,화려한 모습을 좋아하는 아이들의취향을 맞추어습니다. 바닥에는 파스텔 색상의 매트를 설치하여안전하게 놀 수 있..

밝고 깔끔한 사무실의 기본! 철원의 사무실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완공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하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장소는철원에 위치한종합건설 사무실 인테리어입니다. 가장 넓은 사무공간입니다.흰색을 기본으로 벽면과 천장에 도장했습니다. 하단과 정면에는 나무 패널로 시공했으며,천장에는 간접조명과 매입조명을 사용했습니다. 바닥의 에폭시 시공으로더욱 단단하고 고급스럽게바닥 마감이 되었습니다. 문 또한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여사무실 인테리어의 디자인을 높게 끌어줍니다. 전 사무실과 동일하게 꾸며졌습니다.흰색 대신 민트색으로 도장했습니다.개인실로 쓰지 않을까 생각되는공간입니다. 조명으로 더욱 시원한 느낌을 주는실내 디자인입니다. 2층의 홀입니다.복도에는 고급 소재의 타일을 사용하여마감했습니다. 홀의 벽면은 유리창으로 시공하여자연광이 잘 ..

물건을 채워넣을 공간이 필요할땐, 다산팩 _ 사무실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완공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하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현장은을지로 방산시장에 위치한"다산팩" 사무실 인테리어입니다. 철거 당시 흉한 모습으로 노출된 벽면을깔끔하게 손봤습니다. 콘크리트에 흰색으로 도장한 천장과바닥에는 에폭시 시공을 통해깔끔한 사무실 인테리어가 됩니다. 왼편에는 물건들을 보관할목재 수납장들을 배치했습니다. 무거운 포장재를 보관할 가구로맞춤제작되었습니다. 천장에는 검은색의 에어컨으로흰색과 대비되어 깔끔하게 보여집니다. 정면에는 자연광이 비치는 창문이 있어적당한 조도로 실내를 비춰줍니다. 얼룩진 무늬를 가지게 된 벽면이사무실 인테리어의 주 디자인이 되어독특한 분위기의 공간이 되었습니다. 사무실 인테리어의 정면 사진입니다.에폭시의 반사되는 풍경이 보다 선명하게보이는 사..

주택의 전문가들 부동산 사무실 인테리어 _ 캠퍼스타운

안녕하세요!완공한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하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번 포스팅 소개할 현장은송도에 위치한"캠퍼스 타운"사무실 인테리어입니다. 손님을 위한 상담 테이블을입구쪽에 배치하였으며, 직원의 업무 공간은최대한 손님과 가깝게테이블 배치가 되었습니다. 층고가 높은 사무실로벽면에는 목재선반을 만들어매입조명을 사용했습니다. 흰색으로 도장해 깔끔한 벽면 하단에는목재를 사용하여 꾸몄습니다. 직원과 상담하는 자리의 벽면은일러스트를 통한 디자인을 했으며,사용되는 공간마다 다른 디자인을 적용하여구분을 준 사무실 인테리어입니다. 사용된 자재들이 산뜻하고 가벼운소재가 많아 실내의 분위기도가볍고 따듯한 느낌을 줍니다. 소품들 또한 비슷한 소재와컬러로 통일성을 주었습니다. "캠퍼스타운" 사무실 인테리어의외관 사진입니다...

공간의 분리로 효율적인 작업장소를 찾는다. 풀픽션필름 _ 스튜디오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시공이 끝난 완공 현장을 소개하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현장은 마포에 위치한"풀 픽션 필름", 스튜디오 인테리어입니다. 스튜디오 인테리어의 현장답게많은 조명들이 천장을 가득 채워줍니다. 초록색의 크로마키가 인상깊은 장소입니다. 크로마키 진입 전 공간에는소품을 보관하는 진열대나의자같은 가구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스튜디오에 들어가기 전 탈의실 공간입니다. 사무공간입니다."풀 픽션 필름"의 입구에 들어왔을때가장 먼저 보이는 장소입니다. 손님들을 응접할 가구들이 있습니다. 역할을 가지고 있는 공간을 구분짓기 위해시트지로 불투명하게 만든칸막이가 있습니다. 시트지에는 풀 픽션 필름의이름을 적어놓았습니다. 사무공간입니다.컴퓨터 등 업무 환경이 아직준비되기 전 사진입니다. 밝은 흰색으로 도..

일상에 필요한 물건들이 가득 차 있는 그 곳! 모든 오피스, 문구점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완공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하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장소는 은평구에 있는"모든오피스", 문구점 인테리어입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한 문구점은필요한 물건을 공간별로 배치하여번거롭지 않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계획했습니다. 모든오피스의 입구에서카운터를 바라본 사진입니다. 입구에는 비교적 가볍게 사용할 수 있고자주 사용하게 되는 물건들이 배치되었습니다. 사용빈도가 높은 생필품등을매장의 입구쪽에 배치했습니다. 많은 물건들이 들어오는 매장의 특성상특별한 디자인 보다는 동선에불편함을 주지 않는 선에서효율적으로 진열하는 방향으로인테리어가 계획되었습니다. 사무용품들은 실내의 우측으로들어오면 진열되어있습니다. 자연광을 기대할 수 없는 지하의 특성상천장에는 진열공간마다 조명이설치되어 조도를 밝..

고층의 멋진 풍경과 함께 깔끔한 실내 디자인, 예스온서큐레이션 _ 사무실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완공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하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번 포스팅 현장은 가양동에 위치한"예스온서큐레이션",사무실 인테리어입니다. 에폭시 시공으로 바닥이고급스럽게 마감되었습니다. 입구쪽에는 책들을 진열할 수 있는디자인 가구를 설치했습니다. 노출천장으로 인해 층고가 더욱 높아졌습니다.배관등이 보이는 인테리어로활동적이고 역동적인 느낌을 줍니다. 블랙 톤의 가구들을 주로 사용했습니다.실내의 벽면들을 화이트 톤으로 마감하여이 둘의 대비가 사무실 인테리어를깔끔하게 만들어줍니다. 천장의 조명은 사각형의 레일 조명을 사용하여규칙적인 배열을 보여줍니다.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디자인입니다. 창가쪽에는 타일을 깔아공간에 차이를 주었습니다. 작은 수납공간도 기둥뒤에 배치하여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벽면은 ..

빈티지한 소품들, 블랙과 화이트의 네일샵 인테리어 _ 릴렉스 엠

안녕하세요!시공이 끝난 완공 인테리어 현장을소개한 "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장소는양재동에 위치한 "relax M" 네일샵 인테리어입니다. 네일샵 인테리어의 간판입니다.배경의 검은색 목재 위에흰색으로 포인트가 되는 스카시 간판입니다. 기본적인 인테리어 컨셉은블랙과 화이트를 사용한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입니다. 내부를 밝히는 조명에는매입조명을 주로 활용했습니다. 두가지의 단색을 주로 사용하여보기 편안한 깔끔한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시술이 들어가는 방 사진입니다.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실내의 공간이더 넓어보일 수 있도록정면에는 거울을 설치하였습니다. 양 옆에는 작은 수납공간을 제작하여편의를 제공합니다. 따듯한 조명의 색과 어울리도록목재를 주로 사용하여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네..

아담한 공간을 채워넣는 귀여운 소품들 "JinE BEAUTY" _ 네일샵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시공 후 완공되어 오픈한 인테리어 현장을소개하는 "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청라에 위치한네일샵 인테리어 "JinE BEAUTY"를소개하겠습니다. 이곳은 아담한 작은 평소의 공간으로편안하고 알차게 꾸며놓은 네일샵 인테리어입니다. 반투명한 칸막이와 부드러운패브릭 소재의 소파를 설치했습니다. 푸른색을 주로 사용하는 디자인으로시원시원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몄습니다. 컨셉에 어울리는 가구들로 통일하고,목재를 주로 사용하여 부드러운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청색의 시원한 배경에 다양한 색을사용한 소품들로 인해보다 화려한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공간에 어울리는 아담한 침대입니다.여유 공간에 배치하는 소품들로꾸며집니다. 외부에서 바라보는 네일샵 인테리어입니다.유리로 만들어진 깔끔한 인테리어에시트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