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Your Space

감성과 효율을 담은 디자인과 시공으로 여러분의 공간으로 여행을 함께합니다.

Welcome to Good Choice 자세히보기

2017/08/03 2

목재의 따듯한 따듯한 재질의 로뎀나무아래서 _ 카페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완공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하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소는서울 노원구의 "로뎀나무아래서"카페 인테리어입니다. 조용한 음악과 흐르고아늑한 공간에서는 달콤한 커피향이퍼지는 작은 공간입니다. 천장에는 철제 사각 프레임으로레일 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그 외곽에는 OSB 합판에 매입 조명을설치하여 실내를 밝힙니다. 목재를 주로 사용한 인테리어로가성비가 좋으며 아늑하고 편안하게보이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른쪽 벽면에는 무난한 회색빛으로도장되어 있으며왼쪽에는 벽돌 보양의 시트지를 발랐습니다. 작은 공간에 어울리는 아담한 소품들로실내를 꾸며냈습니다. 직접 제작한 캔들을 올려두었습니다. 사람들에게 편안한 장소와맛있는 커피를 제공하는동네의 작은 카페"로뎀나무아래서"커피 인테리어였습니다.

동네의 사람들이 모두 만족하는 예쁜 미용실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시공이 끝난 완공 인테리어 현장을소개하는 "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성남시에 있는 미용실 인테리어로"끌림헤어"를 소개하겠습니다. 기본적인 모든 것들이깔끔하게 준비되어 있는 현장입니다. 검은색으로 거울의 테두리를 감싸고뒷편에 간접조명을 비춰 은은하게 감싸고 있습니다. 내부의 벽면에는 민트색 도장으로청량한 색감을 추가했습니다. 층고를 높인 천장에는레일 조명을 달아 내부를 밝게 비춰줍니다. 회색의 무채색을 주로 채운 공간에민트색 소파와 벽면을 포인트로 삼았습니다. 정면의 입구에는유리문으로 제작하여많은 빛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아이들일 좋아라 할만한소품으로 의자를 만들었습니다. 주거단지에 위치한 만큼소비자들의 성향을 파악한인테리어 소품이자 가구입니다. 천장은 깔끔한 흰색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