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Your Space

감성과 효율을 담은 디자인과 시공으로 여러분의 공간으로 여행을 함께합니다.

Welcome to Good Choice 자세히보기

2017/08/04 2

즐거움이 가득한 아이들의 놀이터! 부천 키즈카페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완공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하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키즈카페 인테리어입니다. 위생적이면서 안전한놀이시설들과 휴식공간이 있는키즈카페 테리베리베어를 소개합니다. 입구에 보이는 커다란 곰인형입니다.브랜드의 이름에 걸맞게이곳에서는 다양한 곰인형을볼 수 있습니다. 입구 사진입니다.양 벽에는 고급스럽게몰딩을 시공하였습니다. 노출천장으로 층고가 높아져공간이 더욱 넓어보입니다. 메인 공간입니다.공간을 알맞게 채우는 테이블은카운터 앞에 배치되어 있어양쪽의 놀이시설에서 노는아이들의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카운터에는 음료와 식사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들이 있습니다. 놀이방은 유리창으로 제작되어부모와 아이가 서로 지켜볼수 있어안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놀이터에서 쉽게 접했..

잘~ 하는 사람들이 4명 모여서 Oh! italan _ 음식점 인테리어

안녕하세요!시공이 끝난 완공 인테리어를소개하는"굿초이스"인테리어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장소는광교에 위치한"Oh! italan"의 음식점 인테리어입니다. 실내 정면 사진입니다.지그재그 모양의 타일과밝게 비춰주는 팬던트 조명들고급을 지향하는 가구들로 꾸며진음식점 인테리어를 볼 수 있습니다. 왼쪽 벽에는4명의 전문가들을캐릭터화 하여 액자로 걸어놓았습니다. 조명을 통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왼편에는 패브릭 소재로볼륨감 있게 제작한 의자가 보입니다. 벽에는 선반을 제작하여그릇등을 진열했습니다. 카운터에는 다양한 집기들을선반에 쌓아올려 진열했습니다. 실내에 위치한 주방들은개방적으로 공개되어 있어사람들은 직접 조리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신뢰가 갑니다. 입구에는 작은 식물들을 배치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