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Your Space

감성과 효율을 담은 디자인과 시공으로 여러분의 공간으로 여행을 함께합니다.

Welcome to Good Choice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케이크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핑크 카페 인테리어 디자인

goodchoice. 2020. 3. 11. 12:44

안녕하세요~

공간에 감성을 디자인하는 인테리어 기업 굿초이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폴란드에 위치한 'NANAN PATISSERIE'라는 케이크 카페 인테리어 디자인입니다. 기본 베이스 컬러를 핑크로 하여 벨벳 소재를 한껏 살린 카페 인테리어 디자인을 기획했습니다.

벽면을 쿠션에 핑크색 벨벳(VELVET)을 감아서 포근한 느낌과 함께 케이크 이미지를 형상화 했습니다. 주력 판매상품을 공간에 이미지화하는 것은 설명이 없어도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 줍니다. 바닥도 밝은 컬러의 원목 패널을 헤링본 스타일로 마감하여 핑크색 벽면과 어울리도록 구성했습니다.

테이블의 독특한 소재와 형태가 눈에 띕니다. 핑크색 무늬의 대리석 상판과 무광의 골드 프레임을 활용하여 제작된 테이블이 공간에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립니다. 좌석은 최근 카페들에서 자주 보이는 구성입니다. 촘촘하면서도 유동적으로 이동이 가능해 여러 사람이 이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카운터와 홀 공간은 아치형태로 뚫어놓은 벽면으로 하여 공간의 구분을 주었습니다. 아치 형태의 구조물이 공간을 입체적이면서도 리듬감 있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케이크 진열장도 독특한 모습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사각 박스 형태의 쇼케이스에 라운드 형태의 원목 구조물을 가미했는데, 공간에 부드럽고 재미있는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천장의 조명도 진열장의 모양을 따라 구성을 한 것 같은데, 서로의 느낌을 더 잘 살려주는 것 같습니다.

아치 모양의 통로가 특별한 조형물이 없어도 공간의 포인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 바닥과 벽면 사이에 구성한 걸레받이는 골드 색상에 헤어라인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했는데, 바닥의 목재 패널과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공간처럼 보일수 있게 착시를 일으키는 것 같은 이 곳은 벽면 전체를 거울로 시공한 공간입니다. 거울로 인해 좁은 공간이 확장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상호를 무광 골드의 글자(스카시)로 제작하여 거울 면에 위치시켰는데 깔끔한 마감이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핑크 컬러와 밝은 컬러의 헤링본 바닥이 정말 잘 어울리는 느낌을 줍니다.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며, 핫 플레이스로서 손색이 없는 멋진 공간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마감에 사용된 벨벳과 목재 소재들이 모두 광택이 없는 제품이라서 진열되어 있는 케이크에 눈길이 자연스럽게 향하는 것 같습니다. 판매제품이 공간에 포인트가 되며 도드라지는 것이 좋은 구성이라고 생각됩니다.

화장실의 라운드 형태 거울과 팬던트 조명도 아주 심플한 제품으로 구성을 했습니다. 미니멀한 제품을 가지고도 공간에 고급스러움과 안정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디자인 기획으로 보입니다.

외부의 모습도 내부에서 사용된 아치 형태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모습이 내부 공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냅니다.

평면 구상을 보니 케이크 제작을 위한 공간도 꽤 크게 자리 잡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평면도와 입면도를 참고하시어서 여러분의 공간을 디자인할 때 적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폴란드에 위치한 'NANAN PATISSERIE'라는 카페의 카페 인테리어 디자인을 살펴 보았습니다. 아치형의 구조와 라운드를 주요 형태로 하여 핑크 벨벳과 원목 패널을 소재로 디자인하고 마감한 카페 인테리어 디자인이었습니다. 포근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 인상적이었던 카페였습니다. 카페 인테리어 디자인, 카페 인테리어 비용, 카페 인테리어 견적이 궁금하신 분은 굿초이스로 연락 주세요~


▲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굿초이스의 포트폴리오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굿초이스 인테리어는 공간에 감성을 디자인하는 상업시설 전문 인테리어 기업입니다. 인테리어, 리모델링, 공간의 변화를 예정하고 계시거나 고민이 되시는 분들은 저희를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공간의 효율, 완성도 높은 디자인, 완벽한 시공, 여러분의 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하여 공간을 변화시켜 드리겠습니다. 저희에게 연락 주시면 무료 현장 방문 상담 및 견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간에 감성을 디자인하는 굿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