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Your Space

감성과 효율을 담은 디자인과 시공으로 여러분의 공간으로 여행을 함께합니다.

Welcome to Good Choice 자세히보기

2016/09 12

예쁜사무실인테리어 컨셉은 이렇게

혹시 지금 사무실인테리어 알아보고 계신가요 ? ^^ 예쁜 사무실인테리어 컨셉이 궁금하시죠 ! 그렇다면 지금 굿초이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 굿초이스에서 진행한 사무실인테리어 공정중 마감진행 장면 입니다. 마감청소를 진행하고 있는 장면이네요 상공간의 컨셉과 디자인은 트랜드를 따라가는 부분이 일부 존재하지만 업체 마다의 성향과 클라이언트의 성격이 맞아 떨어져야 디자인이 형성이 됩니다. 일단 이번에 진행한 사무실공사의 컨셉은 전체적으로 모던한 스타일을 최대한 구현하도록 적용을 하였습니다. 사진상 으로 보아도 아주 깔끔하죠 ^^ 깔끔한 스타일의 노출 라이닝 마감 빈티지 콘크리트 스타일의 사무실인테리어 바닥입니다. 이렇게 유리알 굴러 갈듯한 바닥에서 한번 일하고 싶네요 ^^ 예쁜사무실인테리어 에서는 조명의 선택..

수원 네일아트 네일샵인테리어 마감현장

안녕하세요 고객님 굿초이스 입니다. 오늘은 수원 네일샵인테리어 마감현장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느현장이던 마찬가지로 마감할때가 가장 바쁜거 같습니다. 어제도 마감청소를 하고 난뒤에 급하게 집기가 들어오는 바람에 급하게 촬영을 진행했네요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전체적으로 블랙계열과 화이트 색상의 조합이 눈에 띄는 수원 네일아트 네일샵인테리어 마감 현장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대표번호 연락주세요 수원 네일아트 네일샵인테리어

약국인테리어 비용견적과 전문업체는 굿초이스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늘은 약국인테리어 비용견적과 전문업체 선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약국공사를 포함해서 상업인테리어에서는 각 항목별로 전문으로 취급하는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많큼 경험도 많고 실적이 많은 회사들이 전문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게 당연지사 이겠죠 하지만 실질적으로 이러한 전문으로 칭하는 업체에 의뢰를 맞겼을때 고객님 혹은 원장님의 만족도가 정말 전문업체가 해서 더 높아지는 것 일까요 ?! 전문으로 취급하는 업체일수록 정형화 되어 있는 폼이 있습니다. 그 폼안에서 디자인이 이뤄지고 메뉴얼되로 공사가 진행이 되죠 그 틀을 벗어날 경우 마진률이 적어진다거나 회사 시스템에 벗어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를 회사에 맞추려 노력을 할 것 입니다. 하지만 저희 굿초이스는 약국인테리어 비용..

수제 햄버거매장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굿초이스 입니다.오늘은 수제햄버거 매장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요즘 유행하고 있는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명의 선택이 요즘 많이보이는 형식의 익스테리어 라고 할수 있습니다. 레드계열과 블랙을 베이스로적용이나 더욱더 돋보이는 인테리어 입니다.간판 부분도 철제 매쉬를 활용하여 베이스를 적용하고 포인트만 살려서적용을 하였습니다 멋있죠 ^^매쉬의 적용은 간판 뿐만아니라내부 메뉴판 상단 부위에도 적용을하였습니다. 어떠신지^^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에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니 색다른 느낌의수제 햄버거매장인테리어가 완성이됩니다. 마치 클럽에 온 기분이라고할까요 햄버거를 먹으러 갔는데 업되고 기분이 좋아지는 ^^수제햄버거 매장인테리어는 굿초이스로문의주세요 아래 영상은 내부 촬영 컨텐츠입니다. ..

모던 커피숍 카페인테리어 비용견적 사진을 살펴보아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늘도 이렇게 아침부터 포트폴리오 소개를 해보려 합니다. 인천 논현동에 위치한 원트웨이 입니다. 흔히들 말하는 모던하고 예쁜 까페 커피숍 카페인테리어 입니다. 일단 전체적인 설명부터 드리고 비용견적에 대한 부분과 사진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포스팅 들어갑니다 ~~ 전체적인 분위기는 믹스앤매치 입니다. 모던하면서도 빈티지한 포인트를 강조한 카페인테리어라고 할수 있습니다. 원트웨이의 가장 큰 장점은 층고가 높기 때문에 조명의 포인트가 더욱 부각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층고가 있는 경우에는 복층구조를 많이 선호를 하시는 만큼 이곳 모던예쁜 까페 커피숍 카페인테리어에도 비용견적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복층구조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계단을 따라 복층위로 올라가면 여름의..

10평예쁜 네일아트 네일샵인테리어 비용견적 사진

안녕하세요 굿초이스 인테리어 입니다 오늘은 10평 규모의 예쁜 네일아트 네일샵인테리어 비용견적과 사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사동에 위치한 매장 샵이구요 마사지도 같이 겸해서 운영을 하는 네일샵 입니다. 한쪽 벽면 체크무늬 포인트 너무 이쁘죠 ? ^^ 네일아트 네일샵인테리어의 경우 전체적인 컬러감과 조명의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 합니다. 대부분 20 평 내외 규모의 작은 사이즈의 매장이기 때문에 포인트를 잘 살리는게 이쁜매장을 꾸미는 방법 입니다. 10평규모의 예쁜 네일아트 네일샵인테리어 비용견적 사진을 보다보면 대부분 작은규모에서 진행을 하시고 문의를 주시는 유형은 대부분 비용에 대한 부담을 많이 갖고 계십니다. 일단은 비용이나 견적에 대한 부담은 조금은 뒤로하고 굿초이스와 함께 어떠한 문제부..

의류매장 옷가게인테리어 견적비용 사진공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굿초이스 입니다. 추석명절 잘 들 쉬셨나요 명절이 끝난 첫번째 월요일 후유증이 심하네요 하지만 화이팅해서 다시 고객님들께 굿초이스의 포트폴리오를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의정부에 위치한 want t 의류매장 옷가게인테리어 견적비용 사진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전면 입구 입니다. 레드계열의 강열한 메쉬 스타일 입니다. 입구를 이렇게 강렬한 디자인으로 구성하니 지나가는 고객님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는 효과가 있습니다 ^^ 매장 입구를 통과해서 초입으로 들어서면 헤링본 바닥의 모던한 스타일의 매장 초입 부분이 나타 납니다. 이 부분에서 가장 포인트는 사진상으로는 보이진 않지만 천장이 열린다는 사실?! 이제 여름이 지나갔지만 내년에 꼭한번 다녀가실길 바랍니다 ^^ 프론트와 연결된 매장 ..

스시집 초밥집 일식집인테리어 비용견적과 사진보기

안녕하세요 굿초이스 입니다. 이번시간에 소개할 포트폴리오는 상암동에 위치한 온돈부리 입니다. 일본식 가정식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매장 입니다. 스시집 초밥집 일식집인테리어의 비용과견적 사진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맨 하단의 굿초이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대표번호를 이용한 문의를 주시면 바로 달려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일본식가정식 인테리어 온돈부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규모는 소규모 매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손님이 적은건 아니죠 사진상으로도 확인이 되시겠지만 정말 촬영이 어려울정도로 손님이 많습니다 이유는 ?! 드셔보세요 ^^ 일본가정식 백반이라 정말 생각만해도 군침이 도는 메뉴이군요 꼭한번 드려보시길 바랍니다. 스시집 초밥집 일식집인테리어에 있어 비용과견적 사진을 볼때 가장 많이..

예쁜 헤어샵 미용실인테리어 비용견적 사진살펴보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굿초이스 입니다. 오늘은 역삼동 강남역 근방에 새롭게 오픈한 A 컨셉 미용실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예쁜 헤어샵 미용실인테리어 비용견적과 사진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집기가 다 들어온 상태가 아니여서 미용의자가 없네요 ^^ 천정과 거울파티션의 조화가 어떠신가요 ? A 컨셉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빈티지 & 인더스트리얼 느낌 입니다. 딱 보아도 느낌오시죠 ~ 바닥역시도 빈티지한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특별히 공수해 온 재료 입니다. 이 타일 시공이 일반적으로 많이 진행하는 노출 콘크리트 시공보다 퀄리티가 더 사네요 비용 측면에서 더 가격이 나가기도 하구요 ^^; 천정은 시원하게 노출로 적용을 하였구요 중앙으로 지나가는 3 라인이 처음 들어왔을때 고급스러움과 웅장함을 더합니다..

의류매장 옷가게인테리어 현장이야기

안녕하세요 굿초이스 입니다. 로로샤 옷가게 의류매장인테리어 현장입니다. 천장의 매립형 원형조명과 전체적인 화이트도장은 매장의 스타일을 돋보이게 합니다. 전면부 컬러가 너무 이쁘죠 블루계열의 베이스와 유럽풍의 몰딩감과 조명 배치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간판 작업 전 사진이네요 스카시 작업 및 전면부 익스테리어 작업중입니다. 옷가게 의류매장인테리어는 굿초이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