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Your Space

감성과 효율을 담은 디자인과 시공으로 여러분의 공간으로 여행을 함께합니다.

Welcome to Good Choice 자세히보기

굿초이스 포트폴리오/상업공간

옷가게 아동복매장인테리어 이렇게 하세요

goodchoice. 2016. 8. 13. 15:02

"옷가게 아동복매장인테리어"

 

안녕하세요 굿초이스 입니다. 티스토리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요즘 날씨가

너무 무덥고 촬영일정도 많이 잡혀 있어서

글쓰는게 참 쉽지가 않네요 하지만 !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내서 쭉 쭉 한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번에 마감이 끝난 현장 동탄에 위치한

로로샤 입니다. 옐로우 컬러감을 베이스로

하고 로고를 적용한 로로샤의 메인 스카시

입니다. 프론트 뒤쪽으로 배치 하였습니다.

원형 매립등과 간접등을 활용하여 모던한

스타일을 꾀 강조하려 노력을 많이 하였습니다.

로로샤의 느낌이 조명이나 전체적인

스타일에 참 잘어울리는 브랜드 명인거 같네요

전체적으로 러블리한 디자인 입니다.

의류매장이나 옷가게의 경우 인테리어

마감 후 실제 옷이 디피가 되어야

매장의 분위기가 살아나죠

아기자기한 아이들의 의류로 매장이

가득차니 텅비어 있는 공간의 느낌과는

정말 상반된 스타일이 적용이 되니

아동복매장인테리어 너무 이쁘네요

외관의 디자인은 유럽풍 스타일의

몰딩과 현대적인 색감이 어울려 지면서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내부의 러블리한 스타일과는 조금은

다른 디자인으로 믹스매치 되면서

아동복매장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이네요

 

 

 

옷가게 의류매장

 아동복매장인테리어를 준비하고

있다면 무엇을 망설이세요 ?

굿초이스로 연락주시면 다 해결될텐데요 ^^

고민하지마세요 연락주세요

" 당신의 선택을 선택하세요 " 굿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