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Your Space

감성과 효율을 담은 디자인과 시공으로 여러분의 공간으로 여행을 함께합니다.

Welcome to Good Choice 자세히보기

인더스트리얼 사무실 인테리어 (감성인테리어 굿초이스)

인천시 부평구 삼산동에 위치한 "트로이카(맨 어 뷰 스튜디오)"입니다. 언밸런스한 공장 컨셉으로 독특하고 크리에이티브한 분위기를 한껏 살렸습니다. 인더스트리얼 사무실 안의 작은 소품 하나 하나가 우리의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인더스트리얼 사무실 인테리어 또한 감성 터지는 굿초이스 인테리어에 문의하세요. 😳 "오다 주웠다." 시크하면서도 도도하며 츤츤한 매력이 있는 것이 바로 인더스트리얼 사무실 인테리어의 특징입니다. 겉으로 보기엔 차가운 기계같지만 알고보면 따뜻한 구석이 있는 매력적인 인테리어이지요. 마치 심장이 있는 알파고랄까요? 산업디자인에서 파생된 인더스트리얼 사무실 인테리어는 거친 공업의 산물을 사무실로 끌어와 기존의 심미안과는 또다른 장르를 열었습니다. 아름다움을 침해한다고 여겨지던, 다듬어지지 ..

상업공간 2016.03.26 0

횟집 인테리어 일식집 스시집 초밥집 인테리어 (감성인테리어 굿초이스)

인천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한 "나는 바다다"입니다. 오징어잡이배에서 착악한 조명, 고래 모양의 창 등 세심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바다 컨셉으로 연출했습니다. 횟집 인테리어, 일식집 인테리어, 스시집 초밥집 인테리어 또한 감성 터지는 굿초이스 인테리어에 문의하세요. 😳 전체적으로 오징어잡이 배를 모티브로 만들어져 소박하면서도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나바다 횟집 인테리어입니다. 일본은 디자인과 건축계에서 이미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한지 오래입니다. 일본 특유의 감성이 담긴 디자인과 공간에 담긴 깊은 철학이 전세계에 통하고 있는 것이지요. 일본의 국민성을 논할 때 늘 빠지지 않는 것은 절약과 검소, 예의와 전통입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먼저 서구의 문물을 받아들였으면서도 자신들만의 개성..

상업공간 2016.03.26 0

송도상가 인테리어 전통 술집 주점 주막 인테리어 (감성인테리어 굿초이스)

인천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조선주막"입니다. 은은한 조명과 한국인의 정서에 맞춰 옛향수를 느낄 수 있는 정감 넘치는 한국 전통의 컨셉입니다. 송도상가 인테리어, 전통 술집인테리어, 주점인테리어 주막인테리어 역시 감성 터지는 굿초이스 인테리어에 문의하세요. 😳 예부터 계승시켜온 고유의 아름다움, '한국의 미'를 주점 인테리어에 점목시킨다면 어떨까요? 그것도 전통과는 거리가 있어보이는 미래의 도시 송도신도시에 말이지요. 우리가 과거라고 부르는 것은 동시대에서 당연히 멀어져 가고 있습니다. 이 때 멀어진다고 해서 내버려둘 것이 아니라 의식적으로, 꾸준히 생각해내야 하는 것이 우리의 과거입니다. 과거 우리 조상들은 어떠한 공간에서 술 한잔 걸쳤을까요? 분명 지금의 송도신도시와는 많은 차이가 있었을 것입니다. 과..

상업공간 2016.03.26 0

무용학원인테리어 (감성인테리어 굿초이스)

인천시 서구 검암동에 위치한 "김서윤 무용학원"입니다. 무용학원인테리어, 학원인테리어, 연기학원인테리어, 태권도장인테리어, 헬스장인테리어 역시 감성터지는 굿초이스 인테리어에 문의하세요. 😳 시원시원하게 동선이 잘 빠져 있어서 레이아웃을 크게 바꿀 필요는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디자이너로서 해결해야 할 문제는 무엇이었을까요? 텅 빈 공간에는 더 이상 공간이 비좁아 놓을 수 없는 가구도 없었고 넓어 보이도록 꼭 써야 할 색상도 없었습니다. 결국 이 넓은 공간의 베이스를 고급스럽게 잘 다져주는 디테일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기본형 화이트 블라우스라 하더라도 최고급품은 단추가 자개로 되어 있고 단춧구멍이 손바느질로 꼼꼼히 감침질이 되어 있으며 원단 소재 또한 곱디고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상업공간 2016.03.23 0

피부관리실 인테리어 퓨어블랑

안녕하세요^^ 인테리어 전문업체 굿초이스 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직접 인테리어 시공한 피부관리실 인테리어 퓨어블랑 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퓨어블랑은 전체적으로 모던한 스타일로 인테리어를 시공하였습니다 피부관리실 같은경우 요즘 추세는 모던 심플 입니다. 너무 화려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밋밋하지 않도록 모던하면서 심플한 스타일을 많이 원하시고 계십니다. 그래서 퓨어블랑도 모던하고 심플하도록 인테리어를 시공하였습니다 이번 피부관리실 인테리어를 시공할때 조명은 매립등을 이용해서 은은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를 이용해서 안정감을 주도록 시공했습니다 http://goodchoice1.com/ 1644-6594 굿초이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관리실 같은경우는 밝은 조명 보다는 간접등..

상업공간 2016.06.08 0

옷가게 인테리어 데상트점

안녕하세요 ^^ 인테리어 전문업체 굿초이스 입니다 ! 오늘은 스포츠의류 잡화의 대표 브랜드 데상트 광명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데상트 광명점을 인테리어를 시공할때 데상트는 대표적인 스포츠브랜드 이기 때문에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면서 인테리어 요소요소 사이에 스포티함을 넣어서 활동적인 분위기를 낼수있도록 인테리어를 진행하였습니다^^ http://goodchoice1.com/ 1644-6594 굿초이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데상트 광명점의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블랙톤을 바탕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했고 진열대는 스테인레스 스틸을 소재로 바닥은 블랙과 베이지 컬러의 타일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조명은 매립등과 레일조명을 이용해서 인테리어를 진행하였습니다 http://goodchoice1.com/ 1644-659..

상업공간 2016.06.07 0

다양한 기능을 중점으로 디자인 된 사무실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공간에 감성을 디자인하는 인테리어 기업 굿초이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이스라엘 카이사레아 지역에 위치한 'Harmonic'이라는 회사의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입니다. 'Harmonic'은 영상 송출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일반적이고 딱딱한 사무실을 벗어난 자유로운 느낌의 사무실을 기획했습니다. 3,000㎡나 되는 넓은 공간을 사용하고 있는데, 요소요소에 회의실 및 개인 작업실 등 여러 공간을 구성함으로 다양한 업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공간마다 다채로운 이미지와 레터링을 활용하여 공간의 개성을 표현하였습니다.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사무실은 밋밋한 벽과 파티션을 상상하게 되는데, 이 곳은 벽 자체를 유리와 싸인물(sign)을 활용하여 독특한 느낌이 드는 업무공간으로..

시크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의 레스토랑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공간에 감성을 디자인하는 인테리어 기업 굿초이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이탈리아 산파올로 벨 시토에 위치한 'Markus'라는 레스토랑입니다. 많이들 알고 계시는 나폴리라는 도시와 멀지 않으니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은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무채색 계열인 그레이 컬러를 베이스로 하여 짙은 컬러의 원목을 이용하여 공간을 디자인했습니다. 시크한 느낌이 잘 드러난 공간입니다. 바닥은 광이 없는 그레이 컬러의 포세린 타일을 사용하여 마감을 하고, 벽면도 콘크리트와 색감이 비슷한 중간 색감 정도의 그레이 컬러로 시공을 했습니다. 다소 칙칙해 보일 수도 있지만 사진으로 보이는 느낌은 스타일리시한 시크 감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그레이 컬러의 벽면에는 독특한 시계와 거울, ..

영화 '기생충'에서 본 주택보다 더 고급스러운 느낌의 주택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공간에 감성을 디자인하는 인테리어 기업 굿초이스입니다. 이 곳은 너무나 유명한 곳이죠? 많은 셀럽들이 살고 있고 가까운 곳에 할리우드가 있는 미국 LA의 비버리 힐스입니다. 고급 주택이 즐비한 지역인데,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고급 주택의 인테리어를 살펴보겠습니다. 출입구에서 들어오면 가장 맞닥뜨리는 안뜰의 모습입니다. 일단 바닥의 구성 자체가 독특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면을 나누어서 콘크리를 활용해 바닥을 구성하고, 그 사이에 잔디를 심어서 마치 타일과 줄눈 시공한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아주 고급 타일로 공간을 만들어 놓은 것 같습니다. 내부 건물은 두채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고, 두 채의 건물은 외부 복도 형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현재 보이는 곳은 주생활 공간의 ..

오래된 공장을 리모델링한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안녕하세요~ 공간에 감성을 디자인하는 인테리어 기업 굿초이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곳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의 윈스턴세일럼에 위치한 광고회사 'MullenLowe'의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입니다. 이 곳은 1930년대에 지어진 담배공장을 리모델링하여 완성한 사무실 공간입니다. 마치 영화 "인턴"에서 나왔던 사무실 공간이 떠오릅니다. 기존 건물의 골조는 살리고 나머지 모든 부분은 새롭게 계획하였습니다. 다소 거칠고 춥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나머지 디자인 요소를 잘 살려 깔끔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잘 연출한 공간입니다. 화려하지 않고 간결한 컬러와 공간의 형태는 오랫동안 사용하여도 질리지 않은 좋은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이 됩니다. 이런 분위기는 업무의 효율성이나 직원들의 자유로운 분위기 면에서..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신발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

안녕하세요~ 공간에 감성을 디자인하는 인테리어 기업 굿초이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곳은 이탈리아에 위치한 "Bartoli Store"라는 신발과 패션 잡화를 판매하는 곳의 매장 인테리어입니다. 고급스러운 소재들과 은은한 조명을 사용하여 공간을 구성하였는데, 역시 그 멋스러움과 아늑함이 잘 드러난 공간이 되었습니다. 바닥의 원목 패널과 함께 넓은 러그가 공간의 따뜻한 느낌을 잘 살려주고 있습니다. 천정의 조명도 일반적인 조명을 사용하지 않고 서포트 조명과 간접조명을 잘 활용하여 어둡지 않으면서 은은하고 아늑한 느낌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조도를 좀 낮추어 분위기 있게 매장 인테리어를 하는 것이 트렌드인 것 같습니다. 바닥은 원목패널과 테라조 소재를 사용하여 마감했습니다. 공간의 중앙을 ..

빈티지 스타일의 노출 콘크리트로 꾸민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안녕하세요~ 공간에 감성을 디자인하는 인테리어 기업 굿초이스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이스라엘 텔아비브에 위치한 "Fiverr"라는 IT 전문 기업의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입니다. 오래된 건물에 위치한 곳인데 그 모습을 보존하기 위해 노출 콘크리트 디자인으로 빈티지한 모습을 잘 살린 곳입니다. 리셉션 공간은 목재를 사용해 꾸며주었는데 벽면의 그래픽과 대조되는 느낌이 인상적입니다. 좌측은 업무공간이고 정면에 보이는 곳은 자유로운 협업이 가능한 직원들 간의 미팅 공간입니다. 역시 IT 기업답게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창출하기 위해 공간의 자유로움을 감안하여 디자인하고 공간을 배치한 것 같습니다. 은은한 조명과 함께 소파가 매우 편안해 보여서 휴게공간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자유로운 토론과 협업이 가능하..

유흥주점 인테리어 어떻게 할까

안녕하세요^^ 인테리어 전문업체 굿초이스 입니다 ! 자 오늘은 유흥주점 인테리어 에 대해 적어볼껀데요 유흥주점 인테리어 어떻게 인테리어를 시공할까요 ??^^ http://goodchoice1.com/ 1644-6594 굿초이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유흥주점 인테리어는 일단 처음 사업허가를 받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유흥업소 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여성접객원이 있을경우 1종유흥업소 여성접객원이 없는경우 2종유흥업소로 구분되는데 유흥주점은 1종유흥업소로 등록을 해야 하기때문에 처음 사업허가를 내는데도 힘들뿐 아니라 소방법 등등 규정에 맞추어 인테리어를 진행해야 하기때문에 가장 까다로운 인테리어 시공중 하나 입니다. http://goodchoice1.com/ 1644-6594 굿초이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

어린이집 인테리어는 어린이입장에서 해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 고퀄리티를 지향하는 업체 굿초이스 입니다 ! 오늘은 어린이집 인테리어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요즘 맞벌이 하시는 부모님들 많으신데요 그런 부모님들이 자녀를 안전하게 맡기실수 있는 어린이집 ! 그런데 요즘 뉴스를 보면 어린이집 아이들을 때리는 못된 어린이집 선생님들이 있더라고요 .. 그런 뉴스를 보면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그 고사리만한 아이들 때릴데가 어딧다고 ... 그런 몰상식한 어린이집 선생들이 빨리 없어지면 좋겠다 생각 하는 굿초이스 입니다 !!! 이야기가 약간 벗어났었는데요 ..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 어린이집 인테리어 어린이집은 일단 다른 상업인테리어 처럼 화려한 디자인은 필요 없습니다 ^^ 하지만 인테리어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지 자재는 친환경으로 썻는지가 더 중요하지요..

찜질방 사우나 시공공사업체

찜질방 사우나 시공공사 업체 전문 굿초이스 입니다. 최근 사우나 찜질방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문의도 많이 들어오는 편 입니다. 일단 방문을 하면 대부분 낡고 오래된 사우나를 개조 혹은 변경을 원하시는 부분입니다. 사우나 찜질방 같은 경우에는 높은 열이나 수분에 노출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일정 기간이 지나면 교체및 공사를 하는것이 정석 입니다. http://goodchoice1.com/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우나 찜질방 시공공사 업체를 선정하실때는 항상 a/s 여부를 꼭 챙기셔야 합니다. 고열에 항시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공사가 끝나더라도 문제의 여지가 다분하기 때문입니다. 일정 기간의 a/s 기간을 무조건 가능한 업체와 시공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찜질방 사우나 시공사 업체에..

사우나 시공 비용 견적

안녕하세요 ! 인테리어 전문업체 굿초이스 입니다 ^^ 오늘은 묵어있던 피로를 쫙 풀어주는 사우나 사우나 시공 비용 견적 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 http://goodchoice1.com/ 굿초이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우나 시공 같은경우 컨셉설정을 먼저 해야 합니다. 우선적으로 어떤 컨셉에 어떤 디자인을 할지 정해야 인테리어 공사 방향과 견적이 나올수 있겠죠?? http://goodchoice1.com/ 굿초이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또한 사우나 시공 같은경우 차후 A/S문제도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사우나 같은경우 방수처리가 가장 큰 문제인데 방수처리를 잘못한다면 차후 영업에 차질이 생기기 때문에 처음 시공할때부터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http://goodchoice1.com/ 굿초이스 홈페이지 바로..

술집 bar 바 인테리어 트랜디하게

안녕하세요 굿초이스 입니다. 오늘은 논현동에 위치한 술집 bar 바 인테리어 마감 후 포트폴리오 라피에스타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은은한 조명아래 비춰지는 소품 및 집기가 돋보일수 있는 인테리어 스타일 입니다. 여러개의 펜던트 조명을 합쳐놓으니 느낌이 좀더 사는게 포인트를 잘살려 조명배치를 진행하였습니다. 독특한 커텐형식으로 창문쪽을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멀바우재질의 테이블이 술집 bar 바인테리어의 고급스러움을 한층더 살려 줍니다. 술집 bar 바 인테리어 라피에스타는 이렇게 2 개의 룸 공사도 같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유럽풍 스타일과 빈티지한 느낌의 조명을 배치하였습니다. 언뜻 보면 인더스트리얼 한 스타일도 적용이 된 듯 하네요 고급 양주가 들어가는 메인 케이스 장 입니다. 한족 벽..

상업공간 2016.08.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