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Your Space

감성과 효율을 담은 디자인과 시공으로 여러분의 공간으로 여행을 함께합니다.

Welcome to Good Choice 자세히보기

2016/09/21 2

수제 햄버거매장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굿초이스 입니다.오늘은 수제햄버거 매장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요즘 유행하고 있는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명의 선택이 요즘 많이보이는 형식의 익스테리어 라고 할수 있습니다. 레드계열과 블랙을 베이스로적용이나 더욱더 돋보이는 인테리어 입니다.간판 부분도 철제 매쉬를 활용하여 베이스를 적용하고 포인트만 살려서적용을 하였습니다 멋있죠 ^^매쉬의 적용은 간판 뿐만아니라내부 메뉴판 상단 부위에도 적용을하였습니다. 어떠신지^^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에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니 색다른 느낌의수제 햄버거매장인테리어가 완성이됩니다. 마치 클럽에 온 기분이라고할까요 햄버거를 먹으러 갔는데 업되고 기분이 좋아지는 ^^수제햄버거 매장인테리어는 굿초이스로문의주세요 아래 영상은 내부 촬영 컨텐츠입니다. ..

모던 커피숍 카페인테리어 비용견적 사진을 살펴보아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늘도 이렇게 아침부터 포트폴리오 소개를 해보려 합니다. 인천 논현동에 위치한 원트웨이 입니다. 흔히들 말하는 모던하고 예쁜 까페 커피숍 카페인테리어 입니다. 일단 전체적인 설명부터 드리고 비용견적에 대한 부분과 사진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포스팅 들어갑니다 ~~ 전체적인 분위기는 믹스앤매치 입니다. 모던하면서도 빈티지한 포인트를 강조한 카페인테리어라고 할수 있습니다. 원트웨이의 가장 큰 장점은 층고가 높기 때문에 조명의 포인트가 더욱 부각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층고가 있는 경우에는 복층구조를 많이 선호를 하시는 만큼 이곳 모던예쁜 까페 커피숍 카페인테리어에도 비용견적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복층구조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계단을 따라 복층위로 올라가면 여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