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Your Space

감성과 효율을 담은 디자인과 시공으로 여러분의 공간으로 여행을 함께합니다.

Welcome to Good Choice 자세히보기

2018/08 2

빈티지한 디자인의 의류매장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감성과 공간을 디자인하는 상업시설 전문 인테리어 기업 굿초이스입니다. 지금 보실 곳은 빈티지 하면서도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의류매장 인테리어를 보겠습니다. 오늘 보실 곳은 포르투갈의 Vila do Conde 지역에 위치해 있는 Gentleman 이라는 남성 의류를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분위기는 완전 다른 곳이지만 상호 때문인지 킹스맨이 자꾸 생각나는 곳입니다. 그럼 의류매장 인테리어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디자인의 핵심 소재는 보시다시피 OSB 합판입니다. 거친 무늬가 돋보이는 목재로, 남성성과 어울리는 느낌이 든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특별한 소재가 사용되지 않았지만 합판만으로도 인상적인 느낌을 주는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OSB 합판이 사용되지 않은 곳은 대부분 그레이 컬러를 이용해..

업무 효율을 올리는 예쁜 사무실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감성과 공간을 디자인하는 상업시설 인테리어 전문회사 굿초이스입니다. 이번에는 콘크리트와 목재가 잘 어우러진 예쁜 사무실 인테리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곳은 이스라엘의 Rehovot 과학공원에 위치해있는 Daniel Biotech 사의 Life Sciences 분야 마케팅 회사의 사무실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전반적으로 콘크리트와 그레이 컬러를 기본 베이스 컬러로 마감하였고, 각종 간접조명과 목재를 이용하여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천정부분은 노출을 하였기 때문에 자칫 각종 배관들이 지저분해 보일수도 있지만, 벽면과 컬러를 통일해 줌으로써 혼잡함을 줄였습니다. 또한 층고가 더 올라갔기 때문에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고 더 넓어 보이는 효과도 얻었습니다. 바닥의 마루는 헤링..